전체

프로그램 정보를 정보를 확인하시고 프로그램을 신청 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정보
분류 프리마켓
프로그램명 제53회 창원길마켓
주최/주관 창원시 / 창원길마켓네트워크 창원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장소 창원 성산아트홀 앞 가로수길
참가비 5000
지역 의창구 > 용지동
행사일시 2022년 05월 21일 (토) 11:00~15:00
신청기간 2022년 05월 09일 ~ 2022년 05월 18일
프로그램 내용 *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창원길마켓  드디어  시작합니다.

■  공지사항을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안내  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환경의  중요성과  재활용  문화에  대한  인식  증진을  위해  시민이  직접  판매자로  참여하는  "창원길마켓"은  창원을  대표하는  탄소중립  기후시민마켓입니다.  모두가  주인이  되는  시장을  꿈꾸어  봅니다.

1.  행사일시  및  장소:  2022년  5월  21일(토)  오전  11시  ~  오후  3시  (시간변경되었습니다.)     
      창원  성산아트홀  앞  가로수길(창원  KBS홀  맞은편)

2.  신청기간  및  방법  :  신청  기간은  5월  9일(월)부터  5월  18일(수)까지  입니다. 
      참가신청서  작성  후  아래  계좌로  참가비  입금하시면  됩니다.
          *  입금계좌안내:  농협  352-1424-7878-23  /  참가비  5,000원
              예금주:  신혜경(창원길마켓네트워크  접수담당자)
          *  입금  순  마감입니다.(120팀  한정)
          *  신청서만  쓰시고  미입금자는  현장에서  신청  받지  않습니다.
          *  신청서  안  쓰시고  입금만  하는  분  또한  현장에서  신청  받지  않습니다.
          *  입금기준으로  120팀  마감하기  때문에  신청서  작성  후  입금을  늦게  하시면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에  따른  환불은  수수료  500원  제하고  처리되는  점  숙지  바랍니다.                     
          *  신청  마감  후  신청  또한  환불  처리되며,  수수료  500원  제하고  환불  처리  됩니다.
          *  입금  후  승인까지  2~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이후에도  승인  문자가  없을  시  반드시  접수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3.  취소  및  환불안내:  신청  기간  내(5월  18일)에  취소  시에만  환불됩니다.
          *  환불은  길마켓이  열린  다음주  내  환불되며,  신청  기간  만료  후  취소자  및  무단  불참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환불  시  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4.  판매자  자리  배정  방법:  판매자  자리는  행사  당일  판매자  접수시간인  10시30분부터  선착순  원하는  자리에  배정됩니다.
          *  접수  시간은  현장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판매자  확인을  위해  신분증  지참  바랍니다.
          *  12시  이후에는  신청을  받지  않으니  반드시  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는  당일  행사  자리  배정  시  판매자  목걸이  보증금  5천원을  내고  목걸이를  받아가시면  되고,  판매자  목걸이  보증금은  길마켓  종료  시간인  오후  3시부터  다시  돌려드립니다.  (반드시  잔돈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종료  이전에  가시면  목걸이  보증금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판매시간(오전  11시  ~  오후  3시)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시간을  지키지  않은  판매자는  다음  행사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참가품목  안내:  재활용이  가능한  의류  및  소품,  각종  핸드메이드  제품등이  가능하며,  새상품,  이미테이션,  골동품,  구제  물품을  떼와서  판매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  물품  수량은  100점  미만이어야  합니다
          *  잔음료,  팩음료,  즉석제조식품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  창원  길마켓에서는  식품  판매자는  안전성을  위해  식품  판매  영업신고서를  테이블  위에  비치해주셔야  판매할  수  있으며,  사업자등록증,  식품  판매  영업신고서    없이는  식품을  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2018년  6월부터  적용)
          *  물품  검수는  자리  배정  후  11시30분부터  판매자  자리에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수  시  협조  바랍니다.(100점  초과  물품  및  판매  불가  물품은  물품  정리를  하셔야  합니다.)
          *  반드시  지정된  자리에서만  판매하셔야  하며  나무에  물건을  걸어  놓는  행위,    잔디  위에  짐을  올려두는  행위는  일절  금합니다.                             

6.개별  준비물  :  테이블(1.5m  이내)  또는  돗자리(1.5m×1m),  천막,  소형간판,  잔돈,  쇼핑봉투와  개인  자리를  꾸미는데  필요한  물품  등(비닐봉투  사용을  되도록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7.  홍보  및  체험  부스  운영  안내(접수  전  전화문의  바랍니다.)
      *  체험부스  참여비:  1만원
      *  홍보부스(2m*2m):  3만원 
          (☎  055-225-3478)

8.  휴장  기준
      *  전날  16시  기준  행사일  우천  확률  60%  일  경우
      *  당일  오전  9시  비가  내릴  경우             
      *  미세먼지  비상저감  조치  발령  시(전날  16시  기준)
      *  폭염,  천재지변  등의  비상  상황  발생으로  행사  개최가  힘들다고  판단될  때
위의  경우  휴장되며  휴장  시에  신청번호로  개별  문자  드리며  참가비는  7일  이내  환불됩니다.

9.기타안내
      *  길마켓  운영진은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거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교환,  환불  등)
      *  반드시  행사  시작  시간과  마감  시간을  지켜주시고,  본인  자리  뒷정리  후  개인  쓰레기는  들고  가시기  바랍니다.
      *  주차는  창원시청  주차장  또는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행사장  주위가  많이  혼잡하여  주차,  특히  이중주차로  인해  불이익이  생길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책임을  지지  않으니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출점료  및  기부금은  운영비와  이웃돕기기금으로  사용됩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신청 기간이 아닙니다 신청 기간에 신청 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